반응형

2024/05/16 17

배우 이성경, 진정한 '금수저'의 의미를 깨닫다

배우 이성경이 최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출연해 자신이 '금수저'임을 당당히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말하는 '금수저'의 의미는 단순히 경제적 풍요로움을 뜻하지 않습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이성경은 어린 시절 아버지 사업의 부도로 인해 판자촌과 임대아파트에서 살았던 어려운 시기를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부모님의 사랑과 가르침 덕분에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힘들 때 뭔가 흔들리지 않고 항상 꿈을 꾸는 걸 가르쳐주셨고, 힘들 때 계속 바라보고 기도하는 걸 배울 수 있는 가정에서 자랐다. 이런 게 찐 금수저다."이성경이 말하는 '금..

카테고리 없음 2024.05.16

2024 청춘썸머나잇 라인업

한여름 밤, 무더위에 지친 우리에게 깊은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감성 페스티벌 '2024 청춘썸머나잇'이 화려한 2차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라인업에는 독보적인 보컬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내 최정상 뮤지션 7팀이 합류했는데요."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먼저, 8년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 김윤아와 압도적인 가창력의 신용재가 무대에 오릅니다. 또한, 밴드계의 절대 강자 국카스텐과 최근 송스틸러에서 활약 중인 환희, 섬세한 감성으로 사로잡는 소향까지! 이들은 한낮의 뜨거운 태양을 피해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여기에 실력과 매..

카테고리 없음 2024.05.16

이선균 유작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7월 개봉 검토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가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급사 CJ ENM은 16일 마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7월 영화 '탈출'의 개봉을 긍정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영화는 고 이선균 배우의 유작으로, 그의 마지막 연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는 짙은 안개로 인해 붕괴 위기에 놓인 공항대교에 고립된 사람들이 예기치 못한 연쇄 재난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스릴러 영화다. 이선균 배우와 함께 주지훈, 김희원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작품은 지난해..

카테고리 없음 2024.05.16

산후 패혈증으로 팔다리 절단한 영국 여성, 쌍둥이 출산 후 극적 사연 공개

영국 런던 출신의 케디자 티피(29세)는 작년 4월, 쌍둥이를 출산한 후 산후 패혈증이라는 무서운 질병과 사투를 벌였습니다. 산후 패혈증은 출산 직후 자궁과 주변 부위가 박테리아에 감염되어 발생하는 합병증으로, 사망률이 높고 회복 기간이 길어 영구 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 위험한 질병입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케디자는 출산 일주일 후부터 심한 복통과 구토, 설사, 몸살 증상을 느꼈지만, 조산사들은 단순 출산 후유증으로 여기며 진통제만 처방했습니다. 하지만 케디자의 상태는 급격히 악화되었고, 결국 병원으로 긴급 이송되었습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의사는 케디자에게 산후 패혈증 진단을 내렸고, 위험할 ..

카테고리 없음 2024.05.16

이화여대 김정윤, 2024 춘향선발대회 '미스춘향 진' 차지

지난 16일, 제94회 남원 춘향제 글로벌 춘향선발대회에서 이화여대 의류산업학과에 재학 중인 김정윤(20) 씨가 626명의 경쟁자를 뚫고 '미스춘향 진'의 자리에 올랐다. 6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은 김정윤 씨는 한국 최고의 전통미인이자 춘향 정신을 겸비한 인재로 선정되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김정윤 씨는 수상 소감에서 "어머니가 자신보다 훨씬 미인"이라며 "어머니의 꿈이 미스춘향이었는데, 어머니의 권유로 대회에 지원했다가 뜻밖에 진으로 수상하게 돼 기쁨이 두 배"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상해에서 17년간 거주하며 쌓아온 글로벌 경험과 부모님을 통해 배운 전통과 얼을 바탕으로 앞으로 춘향의 정신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data-ke..

카테고리 없음 2024.05.16

비밀은 없어 이하영 이봄소리

돌아온 탕아, 온우주 작가팀의 세컨작가화려한 싱글, 남부러운 유부, 도도한 돌싱까지, 인생사 순회여행 마치고 ‘진짜’ 귀국. "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유별났던 결혼과 초고속 이혼 후 2년여의 글로벌리한 휴식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서 우주의 작가팀에 합류한다. "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우주가 목표를 향해 앞뒤 없이 돌진하는 ‘멧돼지’라면, 하영은 장애물을 미리 파악하고 최단 거리로 달리는 ‘여우’형 이다. "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자신이 가진 장점을 100퍼센트, 아니 그 이상으로 발휘하고 이용할 줄 아는 영리한 전략가. 우주와는 동료처럼, 라이벌처럼, 미..

카테고리 없음 2024.05.16

피식대학, 선 넘은 지역비하 발언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최근 경상도 영양군을 방문한 영상을 통해 지역비하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1일 공개된 영상에서 출연자들은 영양군의 음식과 문화를 비하하는 듯한 발언을 쏟아내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코미디언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는 영양군의 한 제과점에서 햄버거빵을 먹으며 "젊은 애들이 햄버거 먹고 싶은데 이걸로 대신 먹는 거다", "못 먹으니까 이렇게 먹는 것 아니냐"는 등의 발언을 했다. 이어 전통시장 식당에서는 "메뉴가 솔직히 너무 특색 없다"며 "이것만 매일 먹으면 햄버거가 얼마나 맛있을지…아까 그 햄버거가 천상 꿀맛일 거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

카테고리 없음 2024.05.16

'애콜라이트', 최고의 '작감배'가 뭉쳐 탄생시킨 차세대 스타워즈 신화

디즈니+에서 공개 예정인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을 한 자리에 모아 2024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작품은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 시대를 배경으로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과 어둠의 세력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독보적인 연출력을 자랑하는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과 코고나다 감독이 참여해 스타워즈의 새로운 세계관을 펼쳐낼 예정이다. 여기에 '겟 아웃'과 '어스'의 음악감독 마이클 아벨스와 '하우스 오브 드래곤'의 한국계 작가 아일린 심까지 합류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

카테고리 없음 2024.05.16

유니스(UNIS), 공식 팬클럽명 'EverAfter' 확정

걸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50일을 맞아 공식 팬클럽명을 'EverAfter(에버애프터)'로 확정했다. 이는 지난 15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발표되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EverAfter'라는 팬클럽명은 전 세계 팬들의 참여로 완성되었다. 지난달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 팬클럽명 공모 이벤트에서 팬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중 7개의 후보가 선정되었고, 이어진 2차 투표를 통해 최종 확정되었다. 'EverAfter'는 동화 속 결말 문구인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에서 차용한 것으로, 유니스와 팬들이 함께 만들어갈 이야기가 언제나 행복하길 바라는 의미..

카테고리 없음 2024.05.16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 아버지와의 뜨거운 재회

MBN 주말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수호가 분한 이건 세자가 아버지 해종(전진오 분)과 재회하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지난 10회에서 이건 세자는 아버지의 독살 미수 사건의 진상을 밝히고, 궁으로 돌아가기 위한 계획을 세웠다. 이번 회에서 이건 세자는 마침내 그토록 그리워하던 아버지를 만나게 된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공개된 스틸 컷에는 병색이 짙은 아버지 해종을 향해 무릎을 꿇고 절을 올리는 이건 세자의 모습이 담겼다. 그동안 난관에 맞서 싸워온 아들의 심정이 얼굴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수호는 북받치는 눈물을 애써 참아내며 "아바마마, 이제 얼마 남지 ..

카테고리 없음 2024.05.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