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 무더위에 지친 우리에게 깊은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감성 페스티벌 '2024 청춘썸머나잇'이 화려한 2차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라인업에는 독보적인 보컬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내 최정상 뮤지션 7팀이 합류했는데요.
먼저, 8년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 김윤아와 압도적인 가창력의 신용재가 무대에 오릅니다. 또한, 밴드계의 절대 강자 국카스텐과 최근 송스틸러에서 활약 중인 환희, 섬세한 감성으로 사로잡는 소향까지! 이들은 한낮의 뜨거운 태양을 피해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콜드와 특유의 음색으로 사랑받는 케이시의 합류로 '2024 청춘썸머나잇'의 감성 라인업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이미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YB, 정은지, 존박, 김필, 이병찬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죠. 여기에 추후 공개될 라인업까지 더해진다면, 이번 페스티벌은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드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입니다.
특히 '2024 청춘썸머나잇'은 실내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한 환경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오는 7월 6일과 7일,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지는 이번 페스티벌의 티켓은 문화콘텐츠 플랫폼 '피버(Fever)'를 통해 1일권과 양일권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따뜻한 위로와 깊은 공감을 나누고 싶다면, '2024 청춘썸머나잇'에서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한여름 밤의 감성을 깨워줄 최고의 페스티벌, 지금 바로 티켓을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