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함부로 대해줘 원작 웹툰

by besoop 2024. 5. 14.


'함부로 대해줘'가 드디어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박유미 작가의 극본과 장양호 감독의 연출로 탄생한 작품으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죠. 인의예지를 갖춘 MZ선비 신윤복(김명수 분)과 함부로 대해지는 삶에 지친 여자 김홍도(이유영 분)의 예의 바른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는 바로 김명수와 이유영의 유쾌한 심쿵 케미스트리입니다. 다양한 캐릭터 연기로 스펙트럼을 넓혀온 두 배우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됩니다. 비현실적인 현대 MZ 선비역을 맡은 김명수와 리얼하고 디테일한 연기를 보여줄 이유영의 조합이 어떤 로맨스를 탄생시킬지 궁금하네요.



또한 '함부로 대해줘'만의 독특한 매력인 '유교 로맨스'도 주목할 만합니다. 21세기 무수리 김홍도 앞에 나타난 21세기 선비 신윤복이 펼칠 예의바른 철벽 수비와 적극적인 고백 공격이 어우러져 새로운 로맨스의 형태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의 배경인 성산마을과 까미유의 극과 극의 모습도 흥미롭습니다. 한 발자국만 걸어가면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한 듯한 성산마을의 풍경과 명품 패션 브랜드 까미유의 화려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대조를 이루며 시각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에요.



김명수, 이유영, 배종옥, 선우재덕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출연진들이 총출동한 '함부로 대해줘'는 총 16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웨이브와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 그리고 독특한 배경까지 모든 것이 기대되는 드라마인데요. 과연 어떤 유쾌하고 설레는 로맨스가 펼쳐질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첫 방송을 기다려 봅니다!

 

함부로 대해줘

지금도 조선시대는 이어지고 있다?! 성산마을에서 온 철벽남 제자 신윤복과 저돌적인 직진녀 스승 김홍도의 본격 디펜스 로맨스.

serie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