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의 인기 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2'에서는 매회 새로운 맛집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오는 20일 방송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배우 이정진이 출연해 '줄슐랭조사단'으로 활약할 예정인데요. 그의 맛집 탐방 실력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정진은 평소 맛있게 먹은 음식 사진들을 휴대전화에 따로 모아둘 정도로 음식에 대한 애정이 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그가 '줄 서는 식당2'에 출연한다니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해지는데요.
이번 회차에서는 소갈비로 맛 대결을 펼칩니다. 정혁, 이주승 조사단은 연남동의 한 소갈비 맛집을, 이석훈, 이정진 조사단은 당산동의 이색 소고기 맛집을 찾아갑니다. 두 팀 모두 자신있게 맛집을 소개하며 '줄슐랭가이드' 선정을 노리고 있는데요.
특히 이석훈, 이정진 조사단이 다녀온 맛집 메뉴를 시식한 박나래는 "속된 말로 누가 한번 씹어준 것처럼 부드럽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입짧은 햇님 역시 거침없는 먹방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과연 이 중에서 어떤 맛집이 '줄슐랭가이드'의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이정진의 활약은 어떨지 '줄 서는 식당2' 20일 방송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