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가현 이혼 쇼핑몰 파산 신청 전남편

by cosmos181218 2024. 4. 29.



2024년 4월 27일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에는 장가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방송에서 "아직도 빚이 1억원이나 있다"고 밝혔다.

장가현은 "20년간 (전남편과) 평범한 부부로 살았는데, 제일 힘들었던 건 금전적인 부분이었다"며 "가난이 대문으로 들어오면 사랑이 창문으로 도망간다는 말처럼 늘 경제적 문제를 갖고 있었다"고 했다.


 

장가현은 "결혼 생활 중 쇼핑몰 사업에 나섰다"며 "남편에게 등 떠밀려 시작하게 됐는데, 옷을 사거나 사람과 소통하는 일 등 모든 것을 혼자 해야 했다"고 토로했다.



이어 그는 "남편이 하는 일은 사진 촬영하는 것밖에 없었다"며 "제가 사장과 모델 일을 겸하며 어떻게 2년을 보냈고, 겨우 성장하는 시기가 왔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이후 투자자도 붙었는데 매출의 50%를 나누자고 했다"며 "솔깃한 제안에 계약 후 (쇼핑몰이) 더욱 승승장구했는데, 매출을 떼어주고 나니까 오히려 난 마이너스였다"고 했다.



장가현은 "어느새 늘어난 직원도 감당이 안 됐고 1년 만에 폭삭 주저앉아 파산 신청까지 했다"며 "전남편과 이혼 때 집과 차를 나눴는데, 알고 보니 빚을 안 나눴더라"고 토로했다. 그는 "결국 빚을 혼자 갚는 중"이라며 "최근엔 한 팬에게 세탁기 사기도 당했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