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저녁 무안 몽탄 25첩 남도 밥상 노포

by newslife108 2024. 5. 24.

오늘저녁 무안 몽탄 25첩 남도 밥상 노포
오늘저녁 무안 몽탄 25첩 남도 밥상 노포

 

전라도 음식하면 다양한 재료와 화려한 맛을 떠올리게 됩니다. 산과 들, 바다를 모두 갖춘 전라도는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해 다른 지역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한 음식 문화를 자랑하죠.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깊은 맛과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노포입니다.

 

 

[식객명인] 전라도 여수 파김치 50년전통 김치맛집 100%국내산 쪽파김치 당일생산 식객 허영만, 2kg

COUPANG

www.coupang.com

 

원래 치킨집으로 시작했던 이 노포가 지금의 훌륭한 백반집이 된 데에는 사연이 있습니다. 바로 매일 시장에 나오는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로 그날그날 다른 구성의 백반을 차린 덕분인데요. 덕분에 단골손님들도 매일 같이 방문해도 음식이 물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집의 가장 큰 매력은 남도 음식의 혼을 담은 맛과 풍성함입니다. 매일 아침 목포에서 갓 잡아 올린 홍어와 해산물로 신선함을 더하고, 지역 농수산물로만 만드는 반찬의 가짓수는 무려 23~25개나 된다고 해요. 하지만 놀라운 건 가짓수뿐만이 아닙니다. 생고기부터 전복, 홍어삼합에 양념게장까지 남도 밥상의 진수를 보여주는 풍성한 상차림이 압권이죠.



이렇게 가성비와 맛을 모두 사로잡은 알찬 구성의 백반 한 상은 3인 기준 1인당 12,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전라도를 대표하는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매일 다른 반찬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노포의 손맛을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래되고 검증된 맛집인 만큼, 매일 같이 방문하는 단골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이 궁금해집니다. 남도의 풍부한 식재료를 활용해 정성스레 차려내는 25첩 반찬과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메인 요리까지, 이 집의 밥상은 전라도 음식 문화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전라도를 여행하며 현지의 맛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께 \[노포의 손맛\]을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매일 정성스레 준비하는 풍성한 상차림과 다채로운 반찬이 여러분의 식탁에 즐거움을 선사할 거예요. 전라도 대표 맛집에서 남도 음식의 참 맛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노포의 손맛>

▶ 섭섭이네 식당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몽탄면 몽탄로 825-16 섭섭이네식당

☎ :  061-452-6446

 

국내산 암꽃게 군산 계곡가든 간장게장 꽃게장 밥도둑, 3kg, 1개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