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부모님이 오래오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뜻깊은 선물을 알아보고 있는 가운데 무엇보다 건강과 관련한 제품들이 지속적인 인기다.
이 가운데 건강과 휴식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솔라니티’의 목어깨 마사지기가 출시되며, 특별가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어버이날 선물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솔라니티 어버이날 행사는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솔라니티 무선 목어깨 마사지기는 6세대 제품으로,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시원함으로 기존보다 한층 더 강력하면서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해졌다. 이에 잦은 스마트폰 사용이나 컴퓨터 작업, 가사노동 등으로 인해 뻐근한 목과 어깨의 통증을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리얼한 손 주무름 방식을 적용한 솔라니티 마사지기는 강한 압으로 눌러도 멈추지 않는 강력한 파워 모터를 통해 일정 압으로 압박을 해도 부드러우면서 강한 마사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딱딱한 두들김이 아닌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마사지 경험이 가능하다.
3단계로 구성된 강약 조절 기능 뿐만 아니라 주무름, 문지름, 롤링, 지압 등의 다양한 안마 방식을 제공하면서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마사지 헤드는 플렉시블 실리콘 6구 내장 마사지볼로, 입체적으로 밀착돼 전체 경추 커버리지로 원하는 강도를 선택하여 시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한 항온찜질 기능은 38도와 45도의 2단계 온열 기능을 통해 경직된 근육을 따뜻하게 풀어준다. 제품은 핸들을 팔로 눌러서 사용할 수 있는 팔걸이 케어, 등 부위에 스트랩으로 고정을 하는 방법까지 2가지 방식으로 다양하게 착용하여 나에게 딱 맞는 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솔라니티 관계자는 “만성적인 목,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부모님을 위해 6세대 솔라니티 무선 목어깨 마사지기가 피로감과 뻐근함을 해소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유용한 어버이날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