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모든 웨딩홀에서는 햇빛에 비쳐 반짝이는 잔물결인 윤슬을 바라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식을 계획 중인 예비 신랑 신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크루즈 그랜드 볼룸’과 ‘볼룸’ 홀에서 웨딩 진행 시 △식대 10% 할인 △웨딩 메뉴 사전 무료 시식권(6인) △허니문 객실 업그레이드 △캔들라이팅 데코레이션 선택 시 50% 할인 혜택 △촬영용 서브 부케 △신랑 신부 이름이 새겨진 포토월 △포토 부스와 포토 방명록 △하객용 무료 셔틀 버스 등이 제공된다.
‘채플’ 웨딩홀 예약 시에는 △허니문 객실 △캔들라이팅 데코레이션 선택 시 50% 할인 혜택 △촬영용 서브 부케 등이 특전으로 제공한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웨딩이 가능한 모든 공간에서 이국적인 파노라마 오션 뷰를 즐길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예식 전후 브라이덜 파티 및 프로포즈, 피로연 등 프라이빗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맥퀸즈 라운지 대관과 씨사이드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예약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넓게 펼쳐진 바다, 아름답게 반짝이는 윤슬과 함께 일생 단 한 번뿐인 최고의 웨딩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통해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